News

뒤로가기
제목

[2021.11.23] 쌔뮤(SAM'U), 라쿠텐 이어 큐텐서도 판매 1위 달성

작성자 쌔뮤 SAM'U(ip:)

작성일 2022-07-05

조회 1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가 자사의 ‘SAM’U PH SENSITIVE CREAM’(이하 ‘센시티브 크림’)이 일본 오픈마켓 큐텐에서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 1등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큐텐(Qoo10)에서 달성한 판매 1위는 쌔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1년 전인 지난해 12월, 일본 오픈마켓 라쿠텐(Rakuten)에서도 자사의 ‘피에이치 센시티브’ 크림이 판매 1등을 차지, 일본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음을 나타냈기 때문이다.




쌔뮤의 ‘센시티브 크림’은 건조한 피부, 외부자극, 스트레스로 인하여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효과를 순한 화장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진 일본 고객들에게 더욱 관심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PH스킨케어 라인은 추운 날씨에 민감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기에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PH센시티브 라인 제품은 엄격한 기준의 5종테스트(여드름피부 적합, 피부 pH 개선, 유수분 밸런스 개선, 피부 결 개선, 피부장벽 개선)를 통과하였다.


SAM’U 관계자는 “우리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주시고 믿고 사용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수많은 사람들의 피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SAM’U는 스마트스토어만 아니라 SAM’U 자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0년에 설립된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은 아시아를 하나로 묶는 오픈마켓을 지행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이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의 6개 지역에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브랜드이슈] 쌔뮤(SAM'U), 라쿠텐 이어 큐텐서도 판매 1위 달성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1931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