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2022.08.01] 쌔뮤, 'NEW 데일리 바이탈라이즈' 4종 세트... 日큐텐 뷰티카테고리 1위 선정

작성자 쌔뮤 SAM'U(ip:)

작성일 2022-08-11

조회 2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가 자사의 신제품 ‘NEW 데일리 바이탈라이즈’ 라인을 선보이자마자 일본 오픈마켓 큐텐(Qoo10)에서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 1등의 쾌거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쌔뮤의 NEW데일리 바이탈라이즈 라인은 지난 27일 오후 8시에 큐텐라이브를 통해 첫 출시되었고 2시간 뒤인 오후 10시에 큐텐 내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다.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화장품 선택에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인정받았음을 시사하고 있다. 쌔뮤는 자사 인기상품인 pH센서티브 라인의 제품이 지난 6월 일본 멀티브랜드 스토어체인 로프트(LOFT)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ロフトベストコスメ2022SS)’ 2022 스킨케어/크림 부문 1위, 지난해 라쿠텐과 큐텐에서 각각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 1등을 기록한 저력의 연장선상이라고 풀이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쌔뮤의 ‘NEW 데일리 바이탈라이즈 라인’은 총 4종으로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이며,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코엔자임 Q10보다 수배 이상 효과적으로 알려진 항산화 물질 이데베논을 피부흡수율이 높인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캡슐에 담아내 빠른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뉴데일리 바이탈라이즈 ‘토너’는 칙칙한 피부톤과 푸석한 피부를 자극없이 케어해주며, ‘세럼’은 보습성분을 담은 수분 젤 베이스와 항산화력의 성분이 담긴 노란색 오일 캡슐이 블렌딩되어 활력케어에 필요한 영향과 촉촉함을 공급해준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크림’은 식물유래 성분 및 유효성분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크림 베이스와 항산화성분과 유용성 오일이 함유된 노란색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수분증발 방지에 도움을 주고 보습감을 피부에 전달해주며 ‘선크림’은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주름, 미백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쌔뮤의 NEW 데일리 바이탈라이즈 제품의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 결과, 평균 피부 자극지수 0.00을 나타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현재 SAM’U는 스마트스토어만 아니라 SAM’U 자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쌔뮤, 'NEW 데일리 바이탈라이즈' 4종 세트... 日큐텐 뷰티카테고리 1위 선정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871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