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 [2023.07.03] 쌔뮤 PH 센서티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는 PH 센서티브 크림 (PH SENSITIVE CREAM)이 일본의 대표 뷰티&패션 매거진 ‘WWD JAPAN’가 선정하는 ‘WWD BEAUTY 2023년 상반기 베스트코스메’ 로션,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업체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지난 22년에 이은 것으로, 한국 토종 코스메틱 브랜드로 2년 연속 동일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일본의 뷰티&패션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고 영향력이 큰 매체인 ‘WWD JAPAN’은 해마다 일본 전국의 백화점,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판매량과 실제 리뷰, 평점, 입소문 등을 분석해 ‘WWD BEAUTY 베스트코스메’를 시상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한편, 쌔뮤의 일본 내 수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립스, 로프트, 라쿠텐 등 다양한 미디어, 소비자, 판매 채널이 선정한 베스트 코스메 제품으로 그간 획득한 앰블럼도 15관왕을 넘어섰다.업체에 따르면, 금번 수상을 기록한 PH 센서티브 크림은 23년 6월 기준 누적 판매 150만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쌔뮤의 주요 제품들은 일본의 대표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숍 약 5,000 곳에 입점·판매 중이다.㈜쌤시크 코스메틱의 유성혁 대표는 “이번 WWD BEAUTY 베스트코스메 1위 선정은 화장품 선택에 매우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또 한번 인정받은 기분 좋은 성과” 라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 [2023.05.25] 쌤시크코스메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를 운영하는 ㈜쌤시크 코스메틱(대표이사 유성혁)이 중소벤처기업부의 ‘수출바우처사업 및 글로벌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에 선정되었다.‘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는 성장 잠재력을 갖춘 수출 중소기업을 발굴해 마케팅, 금융 등 지원사업을 우대하여 수출 선도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2023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 수출 기업 1,038곳 중 하나로 ㈜쌤시크 코스메틱을 선정한 것이다.2019년에 설립된 쌤시크 코스메틱은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중국 등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개척하고 지속적인 현지 인력 고용과 영업력을 확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탑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업체 관계자는 "쌔뮤의 PH 센서티브 크림은 누적 판매 140만개 돌파(23년 3월 기준)하였으며, 일본 유통 채널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숍에 입점돼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는 신세계 명동 면세점 등과 스마트 스토어 외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현재 쌤시크 코스메틱은 토너, 토너패드, 크림 등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케어해주는 다양한 기초 라인을 중심으로 운영 중이다.㈜쌤시크 코스메틱의 유성혁 대표는 “이번 글로벌 강소기업 1000+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제품을 이용하는 분들의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창조적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한 투자와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라며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 [2023.03.29] ㈜쌤시크코스메틱,
    기능성 기초 화장품 ph센서티브 시리즈를 생산하는 ㈜쌤시크코스메틱(대표이사 유성혁)은 강서구사회복지기관협회에 저소득층을 위해 쌤시크코스메틱 제품을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기증될 제품들은 약 700만원 상당의 자사 코스메틱 제품들로, 강서구사회복지기관협회에서 강서구 관내 사회복지기관들과 연계하여 저소득 주민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쌤시크 코스메틱의 기부는 지난 2020년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물품 기부에 이어 지난해 말,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도 후원물품을 제공한 바 있다. 쌤시크코스메틱은 매년마다 큰 규모로 실시하는 대규모 후원은 아니지만 회사에서는 기부를 위해 일부러 제품을 조금씩 모아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쌤시크코스메틱 유성혁 대표는 “불경기가 계속되고 있는 지금 대부분의 기업들은 생존의 기로에 봉착하여 자구책으로 모든 지출을 줄이고 있다”며 “그렇지만 우리마저 어려운 이웃들을 외면하면 안 되겠다는 심정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이어 “앞으로도 취약 계층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줄 수 있는 기부를 큰 금액으로 정기적으로 할 수는 없겠지만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기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 [2022.12.12] 쌤시크코스메틱,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를 생산하는 ㈜쌤시크코스메틱(대표 유성혁)이 ‘2022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은 경기도가 올해 5월 공모를 진행해 서류평가, 현장실태조사, 법 위반 조회, 인증심의위원회를 거쳐 새싹기업(스타트업) 10개 사, 최초 인증 156개 사, 재인증 40개 사 등 최종 206개 사를 선정했다. 평균 경쟁률은 3.8:1을 기록했으며, 기술력 있고 성장 잠재력을 갖춘 기업들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인증기업은 경기도지사 명의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받으며, 인증마크 사용권과 인증마크를 활용해 포장재, 홍보물, 콘텐츠 제작 시 5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인증 유지 기간 동안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시 우대금리 및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등 총 8개 기관 55종의 혜택이 주어진다.쌤시크코스메틱은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의 PH센서티브 라인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중국 등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개척하고 지속적인 현지 인력 고용과 영업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지난 10월 일본 시장에서 자사 제품 1백만 개 누적 판매를 달성했으며, 쌔뮤의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은(2022년 10월 기준) 일본 유통 채널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숍 3천6백 곳에 입점·판매 중이다.일본 오프라인 유통망 외에도 작년 11월에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의 기간 한정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였며, 현재 오픈마켓인 ‘라쿠텐(Rakuten)’, ‘큐텐(Qoo10)’ 등에 입점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명동 면세점 등과 스마트 스토어,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2019년에 설립된 ㈜쌤시크코스메틱은 오랫동안 최정상급 뷰티 서비스를 제공해온 청담동의 유명 뷰티살롱인 쌤시크(SAMCHIC)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인 쌔뮤(SAM’U)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e a celebrity in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토너, 앰플, 선크림, 마스크팩, 페이스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SAM’U 관계자는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되어 매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투자와 연구를 통해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만들겠다”라며 “국내외 시장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이밖에도 쌤시크코스메틱은 지난 7일에 수출성과를 창출하고 수출혁신 성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수출 유공으로 ‘경기도 수출의 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5일에는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탑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2022.12.07] 쌤시크코스메틱,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를 생산하는 쌤시크코스메틱(대표 유성혁)이 ‘2022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쌤시크코스메틱은 수출성과를 창출하고 수출혁신 성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수출 유공으로 이번에 장관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일에는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탑의 탑’을 수상하여 겹경사를 맞았다.경기도는 해마다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를 통하여 수출시장 확대와 해외시장 개척 등에 공헌한 기업 및 임직원에 대한 표창을 수상해왔다. 지난 6일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열린 '2022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에서는 경기도내 수출기업과 유관기관 임직원에게 수출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수출 증진 유공 12명, 자유무역협정(FTA) 활용 기여 유공 5명, 해외마케팅 지원 유공 3명 등 총 20명이다.쌤시크코스메틱은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의 PH센서티브 라인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중국 등의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개척하고 지속적인 현지 인력 고용과 영업력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그 결과 올 10월에 일본시장에서 자사 제품 1백만개 누적판매를 달성했으며, 쌔뮤의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은(2022년 10월 기준) 우리나라의 ‘올리브영’과 같은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샵 3천 6백곳에 입점 및 판매 중이다.이밖에도 작년 11월에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의 기간한정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인적이 있으며, 지금은 일본의 오픈마켓인 ‘라쿠텐(Rakuten)’, ‘큐텐(Qoo10)’ 등에 입점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명동 면세점 등과 스마트스토어,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쌤시크코스메틱은 이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함께 일본 내 유통망인 큐텐, 라쿠텐 등에서도 자사 제품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이 각 유통망의 베스트 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높은 성과를 인정받게 됐다.㈜쌤시크코스메틱은 2019년에 설립됐으며, 오랫동안 최정상급 뷰티 서비스를 제공해온 청담동의 유명 뷰티살롱인 쌤시크(SAMCHIC)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인 쌔뮤(SAM’U)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e a celebrity in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토너, 앰플, 선크림, 마스크팩, 페이스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들로 생산한다.SAM’U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을 이용하는 분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창조적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만들기 위한 투자와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 며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