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2021.12.03]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 日 로프트 베스트 스킨케어 선정

작성자 쌔뮤 SAM'U(ip:)

작성일 2022-07-05

조회 2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가 자사의 ‘SAM’U PH SENSITIVE CREAM’(이하 ‘센시티브 크림’)이 일본 라쿠텐과 오픈마켓 큐텐에서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 1등의 쾌거에 이어 로프트의 일본 로프트(LOFT)의 베스트 코스메틱 (Best Cosme) 2021 스킨케어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고 3일 밝혔다.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샵 중 하나로 꼽히는 로프트의 연례행사인 베스트 코스메틱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바이어, 인플루언서, 일본의 유명인 등에게 주목받았던 아이템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이번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2021’에 쌔뮤(SAM'U)의 ‘PH 센시티브 크림’이 스킨케어 부문에 랭크되면서 화장품 선정에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SAM’U의 라인업 중에서 ‘센시티브 크림(‘SAM’U PH SENSITIVE CREAM)’은 이번 로프트 스킨케어 부문 랭크뿐 아니라 일본 1위쇼핑몰 라쿠텐과 큐텐에서 각각 작년 12월과 올해 11월에 화장품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쌔뮤의 라인업 제품들이 일본 시장 내에서의 영향력을 인정받아 오는 11월 24일부터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운영 중이다.


피부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쌔뮤 PH라인은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피부도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PH센서티브 라인은 건조한 피부, 외부자극, 스트레스로 인하여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인기제품인 ‘PH SENSIATIVE CREAM’은 이번에 진행한 5종테스트(여드름피부 적합. 피부 pH 개선, 유수분 밸런스 개선, 피부 결 개선, 피부장벽 개선)를 통과하였다. 추운 날씨에 민감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기에 적합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SAM’U 관계자는 “우리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주시고 믿고 사용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수많은 사람들의 피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AM’U는 스마트스토어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브랜드이슈]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 日 로프트 베스트 스킨케어 선정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843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