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2022.11.18] 쌔뮤(SAM’U) PH센서티브 크림, 日 라쿠텐 베스트 코스메틱 선정

작성자 쌔뮤 SAM'U(ip:)

작성일 2022-12-02

조회 1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딜라이트닷넷 이민석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는 자사의 ‘PH센서티브 크림’이 일본에서 영향력이 큰 오픈마켓 라쿠텐에서 ‘2022 베스트 코스메틱’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라쿠텐의 ‘베스트 코스메틱’은 그 해 라쿠텐의 미용, 코스메틱, 향수 카테코리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을 매출과 인기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랭킹 형식으로 공개하는 어워드다. 


쌔뮤의 인기상품인 PH센서티브 라인은 지난 6월 일본 멀티브랜드 스토어체인 로프트(LOFT)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ロフトベストコスメ2022SS)’ 2022 스킨케어/크림 부문 1위, 지난 해 라쿠텐과 큐텐에서 각각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 1등을 기록하며 화장품 선택에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 


또한 쌔뮤는 일본 시장에서 PH센서티브 브랜드 제품들의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지난 10월 1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PH센서티브 제품들은 우리나라의 ‘올리브영’과 같은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 오프라인 숍 3600곳에 입점해 판매 중이다. 


쌔뮤의 ‘PH 센서티브’ 시리즈는 건강하고 이상적인 약산성 피부의 pH(5.0~6.0)로 케어해 주는 것을 주요 목표로 탄생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쌔뮤 PH라인은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PH센서티브 라인은 건조한 피부, 외부자극, 스트레스로 인하여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쌔뮤 관계자는 “이번 라쿠텐 베스트 코스메틱 선정은 화장품 선택에 매우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청신호”라며 “일본 대형 유통점에서 좋은 제품으로 선정해 주시는 것에 대해 만족하지 않고 많은 소비자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쌔뮤의 PH센서티브 제품들은 신세계 명동 면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스마트스토어와 쌔뮤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