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피부장벽지켜주는 수분크림

작성자 쌔뮤 SAM'U(ip:)

작성일 2022-07-01 16:38:05

조회 4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대여성기초화장품:: 쌔뮤

피부장벽지켜주는 수분크림




사계절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필수화장품인 수분크림.

피부의 이상적인 PH밸런스를 맞춰주어 더욱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는

쌔뮤의 PH센서티브 크림을 구매했다.





환절기마다 뒤집어지는 피부, 지긋지긋할 때 ! 쌔뮤의 PH센서티브 수분크림으로 피부 발란스를 지켜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저자극의 PH 센서티브 크림은 피부를 약산성으로 되돌리고, 피부에 수분 코팅 막을 씌워주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고 한다.

피부의 ph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메마른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준다고 하니 겟하지 않고는 못배기는 똑똑한 녀석이었다.

저자극, 진정 보습크림을 찾는다면 추천!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박스와 화장품 본품. 세련된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박스를 열고 본품을 꺼내었다.

투명한 우리 병에 검정색 뚜껑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화장품 본품도 기대가 되었다.





쌔뮤의 ph센서티브 크림은 화장품 본품에 스패출러가 들어있다.

스패출러가 도망가지 않도록 내부 뚜경 위에 패스츄라 홈이 패여있어 보관이 더욱 용이하다.

피부관리의 기본은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수분이 부족하지 않도록 충분한 수분보충을 해주는 것이다.

4계절이 있는 우리나라는 분기별로 한번씩은 피부가 환절기로 고통을 받는다.

갑자기 변화되는 날씨로 피부환경이 변화되고 건조하거나 너무 기름지게 되면 피부장벽이 무너져 각질이 너무 많이 생긴다던가 건조하여 속당김이 발생한다.

그래서 평소에 피부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보습에 신경을 써주어야 한다.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까지 꽉채워준다는 똑똑한 녀석인 쌔뮤의 ph센서티브 크림.

저자극의 수분크림으로 20대여성기초화장품으로 제격이며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다.

발라보니 굉장히 촉촉하고 질감이 탄탄하여 30대에게도 좋을 듯 하다.





세련된 포장지로 일단 시크함이 느껴진다. 자신감있어보이는 포장지로 첫 느낌은 성공적이다.

반투명의 본품에 검은 뚜껑으로 포장지와 같은 느낌으로 통일감을 주었다. 세련됨이 느껴진다.

화장품 이름 자체가 ph센서티브 크림으로 우리 피부의 가장 이상적인 ph지수는 약산성 수준인 ph 5.0~6.0 사이인데

이러한 피부 ph지수로 피부의 수분함유율 및 건강도를 체크할 수 있다.

약산성의 피부는 단백질, 지질 등 피부 장벽을 구성하면서도 손상 회복에

필수적인 요소들이 충분해 피부 안팎의 수분들이 날아가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 될 수 있다.





피부는 산성타입/ 약산성타입/ 알칼리성 타입이 있다.

피부가 잘 기름지고 번들거리며 모공이 넓고 블랙헤드가 많은 편이라면 산성타입,

당김이 없고 가끔 피부가 번들거리며 피부화장이 퇴근때까지 남아있으며 모공이 넓지 않고 신경쓰일게 별로 없다면 약산성타입

좁쌀여드름이 자주 발생하고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하며 화장이 갈라지거나 주름사이에 잘 낀다면 알칼리성 타입이라고 할 수 있다.





이상적인 약산성 피부 ph를 유지하기 위해 천연유래성분의

히알루론산/ 메도우락톤/ 아쿠아씰/ 두송 열매 추출물/ 병풍추출물/  세피캄 등의 성분을 넣었다.

약 48시간의 보습 지속으로 촉촉하게!

쌔뮤의 ph센서티브 크림은 인체 보습 테스트에서 무려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것을 증명하기도 했다고 하니,

보습과 피부 건강에는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NS 후기도 좋고, 제품의 성분이 마음에 들어 꾸준히 사용하고 싶은 쌔뮤의 수분크림!





사용해보니 발림성이 좋고 굉장히 촉촉하다. 수분감만 가득한 여름용의 수분크림은 아니다.

좀더 됨직하지만 발림성이 좋고 흡수도 잘되지만 하나만 발라도 건조하지않았다. 건성피부에 좀더 좋은 수분크림이다.




피부가 매마르지않게 보습용으로 좋을것같다. 청량감만있고 산뜻한제형이 아니라서 극건조함을 느낄때,

건성피부, 속당김에 좋은 크림이었다.더운날 지성인들에겐 좀 헤비할수있는 타입. 자기전에만 발라주어도 촉촉함이 오래갈듯하다.








첨부파일 IMG_933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