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2023.07.03] 쌔뮤 PH 센서티브 크림, 일본 대표 뷰티&패션 매거진 선정

작성자 쌔뮤 SAM'U(ip:)

작성일 2023-07-04

조회 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는 PH 센서티브 크림 (PH SENSITIVE CREAM)이 일본의 대표 뷰티&패션 매거진 ‘WWD JAPAN’가 선정하는 ‘WWD BEAUTY 2023년 상반기 베스트코스메’ 로션,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지난 22년에 이은 것으로, 한국 토종 코스메틱 브랜드로 2년 연속 동일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일본의 뷰티&패션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고 영향력이 큰 매체인 ‘WWD JAPAN’은 해마다 일본 전국의 백화점,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판매량과 실제 리뷰, 평점, 입소문 등을 분석해 ‘WWD BEAUTY 베스트코스메’를 시상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쌔뮤의 일본 내 수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립스, 로프트, 라쿠텐 등 다양한 미디어, 소비자, 판매 채널이 선정한 베스트 코스메 제품으로 그간 획득한 앰블럼도 15관왕을 넘어섰다.


업체에 따르면, 금번 수상을 기록한 PH 센서티브 크림은 23년 6월 기준 누적 판매 150만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쌔뮤의 주요 제품들은 일본의 대표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숍 약 5,000 곳에 입점·판매 중이다.


㈜쌤시크 코스메틱의 유성혁 대표는 “이번 WWD BEAUTY 베스트코스메 1위 선정은 화장품 선택에 매우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또 한번 인정받은 기분 좋은 성과” 라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