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 쌤시크코스메틱, 2022 경기도 유망중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를 생산하는 ㈜쌤시크코스메틱(대표 유성혁)이 ‘2022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은 경기도가 올해 5월 공모를 진행해 서류평가, 현장실태조사, 법 위반 조회, 인증심의위원회를 거쳐 새싹기업(스타트업) 10개 사, 최초 인증 156개 사, 재인증 40개 사 등 최종 206개 사를 선정했다. 평균 경쟁률은 3.8:1을 기록했으며, 기술력 있고 성장 잠재력을 갖춘 기업들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인증기업은 경기도지사 명의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받으며, 인증마크 사용권과 인증마크를 활용해 포장재, 홍보물, 콘텐츠 제작 시 5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인증 유지 기간 동안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시 우대금리 및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등 총 8개 기관 55종의 혜택이 주어진다.쌤시크코스메틱은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의 PH센서티브 라인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중국 등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개척하고 지속적인 현지 인력 고용과 영업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지난 10월 일본 시장에서 자사 제품 1백만 개 누적 판매를 달성했으며, 쌔뮤의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은(2022년 10월 기준) 일본 유통 채널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숍 3천6백 곳에 입점·판매 중이다.일본 오프라인 유통망 외에도 작년 11월에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의 기간 한정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였며, 현재 오픈마켓인 ‘라쿠텐(Rakuten)’, ‘큐텐(Qoo10)’ 등에 입점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명동 면세점 등과 스마트 스토어,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2019년에 설립된 ㈜쌤시크코스메틱은 오랫동안 최정상급 뷰티 서비스를 제공해온 청담동의 유명 뷰티살롱인 쌤시크(SAMCHIC)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인 쌔뮤(SAM’U)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e a celebrity in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토너, 앰플, 선크림, 마스크팩, 페이스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SAM’U 관계자는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되어 매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투자와 연구를 통해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만들겠다”라며 “국내외 시장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이밖에도 쌤시크코스메틱은 지난 7일에 수출성과를 창출하고 수출혁신 성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수출 유공으로 ‘경기도 수출의 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5일에는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탑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쌤시크코스메틱, 경기도 수출기업의 날 장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를 생산하는 쌤시크코스메틱(대표 유성혁)이 ‘2022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쌤시크코스메틱은 수출성과를 창출하고 수출혁신 성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수출 유공으로 이번에 장관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일에는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탑의 탑’을 수상하여 겹경사를 맞았다.경기도는 해마다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를 통하여 수출시장 확대와 해외시장 개척 등에 공헌한 기업 및 임직원에 대한 표창을 수상해왔다. 지난 6일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열린 '2022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에서는 경기도내 수출기업과 유관기관 임직원에게 수출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수출 증진 유공 12명, 자유무역협정(FTA) 활용 기여 유공 5명, 해외마케팅 지원 유공 3명 등 총 20명이다.쌤시크코스메틱은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의 PH센서티브 라인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중국 등의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개척하고 지속적인 현지 인력 고용과 영업력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그 결과 올 10월에 일본시장에서 자사 제품 1백만개 누적판매를 달성했으며, 쌔뮤의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은(2022년 10월 기준) 우리나라의 ‘올리브영’과 같은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샵 3천 6백곳에 입점 및 판매 중이다.이밖에도 작년 11월에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의 기간한정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인적이 있으며, 지금은 일본의 오픈마켓인 ‘라쿠텐(Rakuten)’, ‘큐텐(Qoo10)’ 등에 입점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명동 면세점 등과 스마트스토어,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쌤시크코스메틱은 이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함께 일본 내 유통망인 큐텐, 라쿠텐 등에서도 자사 제품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이 각 유통망의 베스트 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높은 성과를 인정받게 됐다.㈜쌤시크코스메틱은 2019년에 설립됐으며, 오랫동안 최정상급 뷰티 서비스를 제공해온 청담동의 유명 뷰티살롱인 쌤시크(SAMCHIC)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인 쌔뮤(SAM’U)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e a celebrity in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토너, 앰플, 선크림, 마스크팩, 페이스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들로 생산한다.SAM’U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을 이용하는 분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창조적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만들기 위한 투자와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 며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쌤시크코스메틱,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
    [딜라이트닷넷 이민석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를 생산하는 쌤시크코스메틱(대표 유성혁)이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 무역의 날 행사는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대에 공헌한 기업들의 공로와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매년 대상자를 선정해 수출 실적에 따라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쌤시크코스메틱은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의 PH센서티브 라인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중국 등의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현지 인력 고용과 영업력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올 10월에 일본시장에서 자사 제품 1백만개 누적판매를 달성했으며, 쌔뮤의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은 2022년 10월 기준 우리나라의 ‘올리브영’과 같은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3600곳에 입점 및 판매 중이다. 또한 작년 11월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의 기간한정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일본의 오픈마켓인 ‘라쿠텐(Rakuten)’, ‘큐텐(Qoo10)’ 등에 입점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딜라이트닷넷 이민석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를 생산하는 쌤시크코스메틱(대표 유성혁)이 ‘제59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 무역의 날 행사는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대에 공헌한 기업들의 공로와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매년 대상자를 선정해 수출 실적에 따라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쌤시크코스메틱은 코스메틱 브랜드 쌔뮤(SAM’U)의 PH센서티브 라인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중국 등의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현지 인력 고용과 영업력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올 10월에 일본시장에서 자사 제품 1백만개 누적판매를 달성했으며, 쌔뮤의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은 2022년 10월 기준 우리나라의 ‘올리브영’과 같은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3600곳에 입점 및 판매 중이다. 또한 작년 11월 일본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의 기간한정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일본의 오픈마켓인 ‘라쿠텐(Rakuten)’, ‘큐텐(Qoo10)’ 등에 입점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쌤시크코스메틱은 이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함께 일본 내 유통망인 큐텐, 라쿠텐 등에서도 자사 제품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이 베스트 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높은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쌤시크코스메틱은 2019년에 설립됐으며, 오랫동안 최정상급 뷰티 서비스를 제공해온 청담동의 유명 뷰티살롱인 쌤시크(SAMCHIC)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인 쌔뮤(SAM’U)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e a celebrity in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토너, 앰플, 선크림, 마스크팩, 페이스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들을 생산한다.쌔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을 이용하는 분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창조적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한 투자와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 며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쌤시크코스메틱은 이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함께 일본 내 유통망인 큐텐, 라쿠텐 등에서도 자사 제품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이 베스트 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높은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쌤시크코스메틱은 2019년에 설립됐으며, 오랫동안 최정상급 뷰티 서비스를 제공해온 청담동의 유명 뷰티살롱인 쌤시크(SAMCHIC)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인 쌔뮤(SAM’U)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e a celebrity in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토너, 앰플, 선크림, 마스크팩, 페이스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들을 생산한다.쌔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을 이용하는 분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창조적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만들기 위한 투자와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 며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쌔뮤 PH센서티브', 2년 연속 日 립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가 자사의 ‘PH SENSITIVE CREAM’(이하 ‘PH센서티브 크림’)이 일본 ‘립스(LIPS)의 2022 페이스 크림 베스트 코스메틱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립스(LIPS)는 누적 다운로드수 850만(2021년 기준)이 넘는 일본 최대 화장품 소셜리뷰 어플이다. 뷰티 유튜버와 헤어전문가, 셀럽들이 직접 실사용 후기와 꿀팁을 공개하고 있어 10~20대 여성들의 필수어플으로 꼽힌다.립스는 매년 리뷰와 평점, 입소문을 분석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LIPS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를 개최한다. 쌔뮤는 올해 뿐 아니라 작년에도 2021 페이스크림 베스트 코스메틱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일본 립스에서 PH센서티브 크림의 후기는 1459건이며 ‘클립(우리나라의 찜)이 1만1290개에 이르고 있다. 평점도 5점 만점 평가에서 4점 이상이 91%에 이른다.립스의 상품별 평가 점수 산정 방식은 매우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상품 평가 점수는 소비자들의 300만 건 이상의 후기와 상품 평가를 바탕으로, 신원이 공개된 저명한 경제학 교수 등 전문가와 함께 설계한 평가방법으로 산출하고 있다. 또한 부정한 방법으로 리뷰를 조작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인 제재 등을 통해 엄하게 대응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PH센서티브 크림은 이번 립스 순위 선정 외에도 지난달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오픈마켓 라쿠텐에서 판매 아이템의 매출과 인기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랭킹형식으로 선출하는 어워드인 ‘2022 베스트 코스메틱’에 선정됐다. 지난 6월에는 일본 멀티브랜드 스토어체인 로프트(LOFT)의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ロフトベストコスメ2022SS)’ 2022 스킨케어/크림 부문도 수상한 바 있다.현재 일본 시장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된 쌔뮤의 PH센서티브 브랜드의 제품들은(2022년 10월 기준)우리나라의 ‘올리브영’과 같은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 오프라인 샵 3600곳에 입점 및 판매 중이다. 쌔뮤의 ‘PH 센서티브’ 시리즈는 건강하고 이상적인 약산성 피부의 pH(5.0~6.0)로 케어해 주는 것을 주요 목표로 탄생한 스킨 케어다. 피부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쌔뮤 PH라인은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다. PH센서티브 라인은 건조한 피부, 외부자극, 스트레스로 인하여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SAM’U 관계자는 “이번 립스 베스트 코스메틱 스킨케어 부문 1위 선정은 화장품 선택에 매우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청신호로 보인다”라며 “일본 대형 유통점에서 좋은 제품으로 선정해 주시는 것에 대해 만족하지 않고 많은 소비자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
  • 쌔뮤(SAM’U) PH센서티브 크림, 日
    [딜라이트닷넷 이민석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쌔뮤(SAM'U)는 자사의 ‘PH센서티브 크림’이 일본에서 영향력이 큰 오픈마켓 라쿠텐에서 ‘2022 베스트 코스메틱’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라쿠텐의 ‘베스트 코스메틱’은 그 해 라쿠텐의 미용, 코스메틱, 향수 카테코리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을 매출과 인기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랭킹 형식으로 공개하는 어워드다. 쌔뮤의 인기상품인 PH센서티브 라인은 지난 6월 일본 멀티브랜드 스토어체인 로프트(LOFT)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ロフトベストコスメ2022SS)’ 2022 스킨케어/크림 부문 1위, 지난 해 라쿠텐과 큐텐에서 각각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 1등을 기록하며 화장품 선택에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 또한 쌔뮤는 일본 시장에서 PH센서티브 브랜드 제품들의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지난 10월 1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PH센서티브 제품들은 우리나라의 ‘올리브영’과 같은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 오프라인 숍 3600곳에 입점해 판매 중이다. 쌔뮤의 ‘PH 센서티브’ 시리즈는 건강하고 이상적인 약산성 피부의 pH(5.0~6.0)로 케어해 주는 것을 주요 목표로 탄생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쌔뮤 PH라인은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PH센서티브 라인은 건조한 피부, 외부자극, 스트레스로 인하여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쌔뮤 관계자는 “이번 라쿠텐 베스트 코스메틱 선정은 화장품 선택에 매우 까다로운 일본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청신호”라며 “일본 대형 유통점에서 좋은 제품으로 선정해 주시는 것에 대해 만족하지 않고 많은 소비자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쌔뮤의 PH센서티브 제품들은 신세계 명동 면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스마트스토어와 쌔뮤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